본문 바로가기
시사 및 유튜브 비평

법무법인 다전에 모여있는 윤셕열의 프렌즈들-더 탐사 t v

by 톰과제리22 2022. 4. 17.

 

1. 언제나처럼 열린공감tv에선 큰 사건이 펑펑 터지나, 레거시 미디어에선 조용하다. 며칠 전에 나온 제주도 오등봉 개발을 둘러싼 잡음과 특권층의 별장 마을 이야기도 그랬다.  원희룡과 관계된 방송 내용은 꼭 보시길 추천한다. 원희룡이 어떤 인간인지 드러나고 있다. 특히 아래에 링크 걸어놓은 <'공유도로'를 사유지처럼,...> 방송은 재미있는 내용이 많이 있다.  

2. 오늘 내용중 일부만 요약하자면 법무법인 다전이라는 곳이 있다고 한다.. 여기는 무려 2017 년 5월 8일에 법무법인 등록을 했고, 소속 변호사로는 남기춘, 김선규, 이인걸 그리고 박형철이 있다고 한다. 

남기춘은 윤짜장의 절친으로 깐부사이라고 한다. 김선규와 이인걸도 윤석열 편으로 살아온 검사출신 변호사들이다. 

박형철은 조국 부하로 민정수석실(?)인가에서 근무했으면서 결국 조국을 배신하고 조국 등에 칼을 꽂은 변호사였다. 

이 '다전'이라는 곳이 소리소문 없이 지난 5년 동안 아주 성업을 했다고 한다.  

3. 그런데 남기춘은 검사출신 변호사로 법무법인 일만 한게 아니었다. 최근 서울에서 안 살고 제주도에 내려가서 중흥건설까지 참여하는 제주도 오봉동 개발 사업에서 여러 가지 사업을 따낸 리헌건설의 이사(혹은 고문)로 일을 했다고 한다.  이상하지 않은 가? 왠 뜬금없는 건설회사의 임원? 이 리헌건설은 대충만 봐도 실적도 없고 실체가 불분명한 회사이다. 그러나 오봉동 개발 사업에서 거액의 사업을 잘도 따낸다. 구린 냄새가 진동하지 않은가.....

윤짜장을 둘러싼 인간들, 그들이 어떤 것들인지 드러나고 있다. 저들의 대담함에 어쩌다 이지경까지 왔는지 캄캄하다. 

4. 내가 설명을 잘 할 재주는 없고, 부디 님들아. 열린공감Tv를 시청해주시길. 

 

4월 16일 토요일자 방송 내용

(85) [취재 후 : 소통방송] 윤 정부 정치 보복의 서막? 열공의 각오를 말한다. - YouTube

 

(85) [단독] '공유도로'를 '사유지'처럼, 그들만의 성 ‘제주 비버리힐스’ - 한동훈, LG맏사위, SK 최태원, 원희룡 연결고리 발견! - 열린공감TV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