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이쌍놈의 수박 새끼들아.- 대법원과 부산대 하는 짓거리를 봐라.
어딜 봐서 조국이 죄를 지었느냐? 고 노회찬 의원의 후원회장으로 생활비를 대온 사람이 조국이었어!
그런데도 뒷짐 지고 에헴을 해온 더럽고 나쁜 민주당 의원쌍놈들. 유은혜 쌍년도 보고만 있었지.
지금도 '다음'의 조민씨 입학 취소 기사 아래엔 알바들이 7가지 혐의의 사기죄가 어쩌고 하는 여론 조작성 글을 풀고 있다. 저들은 하늘을 땅으로 만들고 땅을 하늘로 만들려는 온갖 수작질을 한다 . 저들 뒤엔 건설마피아와 에스에스의 돈이 있다.
가슴이 너무 아프다.
시민 여러분은 그런 댓글에 반박 댓글 하나라도 달아주세요.
뱀다리) 며칠 전에 정봉주는 모 유튜브 방송에 나와서 민주당의 대선 참패 원인에 대해서, 끝까지 김어준 주진우 그 개새끼들과 민주당이 잘못했다는 뉘앙스는 절대로 안 풍기더라. 정봉주는 사람들이 민주당의 야박한 정치에 질려서 선거에서 표 안 줬다는 핵심은 말 안 하더라. 오직 부동산 폭등에 화가 나서래요. 물론 부동산이 더 큰 원인이겠지만, 정봉주는 민주당 욕은 안 하더라. 너무 실망스러웠다. 하긴 나꼼수의 역사가 자랑스러우시겠지. 그리고 민주당의 수박들한테 찍히지는 말아야겠지.
하지만 김어준 주진우가 조금만 일찍 김건희 비리와 양대택씨 억울한 옥살이 사건을 보도해줬어도, 아니 백 수십 군데의 압수수색이 시작된 그 날, 김어준이 쿠데타라고 말해줬어도 지금처럼 한 인간과 가족이 이렇게 무참하게 짓밟히는 일은 없었을 것이라고 본다. 김어준과 주진우, 이 새끼들은 민주당 수박들과 내통 및 야합을 해왔었ek. 깨시민들은 그 간교함을 모르고 그걸 좋다고 믿어왔었다.. 압색이 시작된 날 김어준은 윤짜장이 공정한 검사라서 그렇다는 말을 천천히 힘겹게 했고, 나는 그것을 똑똑히 들었다. 시간이 한 참 흐른 후에도, 쌍놈, 노영민은 끝까지 윤짜장이 정치 안 하고, 나름 공정하게 노력하려는 검사라는 말도 안 되는 멘트를 날렸다.
야, 정봉주. 니가 안민석 경기지사 후보로 미는 것이야 뭐라 하고 싶지 않다만, 김어준이랑 주진우 같은 것들은 손절했어야지. 나꼼수의 추억이 그렇게 대단하면, 조국과 조민, 정경심을 이 지경으로 만든 간접적이지만 실질적 주범이 나 꼼수에 있어도 아무 소리 안 하고 넘어가주는 거냐? 어디서 살살 감추는 짓거리냐. 니가 아무리 감방을 갖다온 투쟁을 했어도, 이 얼마나 엄청난 정치상황인데 사사로운 감정에서 의리나 챙기고 살고있냐? 서울 시장? 애초에 니가 나온다고 했을 때, 너무 촐랑거린다고 생각했다. 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