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상도 50억은 문제 해결해준 대가" 폭로.."사업 계획도 설명했다"
곽상도가 누구인가?
증거 조작으로 억울한 사람에게 누명을 씌우고, 사람을 죽게 하고, 자신은 출세한, 검사였다. 어느 덧 거의 30년 전이 다 되어가는 그 시절의 사건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나야 생활인이다 보니 그 사건을 일목요연하게 글을 쓸 시간이 없다. 다만 다른 블로거들의 좌표를 찍어왔으니 참조해 주기 바란다.
화천대유 사건을 봐라. 이걸 이재명과 연관시키는 자는 머리가 달려 있는 인간인가? 온통 국민의 짐짝 당에만 연관되어 있다.
여기서 뽀인트는 이걸 처음 이재명에게 연관시키려는 짓거리르 한 것이 민주당 안의 이낙엽계 왕수박인 설훈이었다는 점이다. 김진표와 깐부로 지낸다는 아주 요상한 1인 매체, 경기신문의 박종훈의 지라시를 인용해서 당내 경선에서 이재명을 비리자로 몰아갔었다. 나중에 설훈이 구렁이 담넘어가듯 사과는 했다만 아주 뒤끝이 더러웠었다.
뱀뒷다리) 증거 조작으로 억울한 사람에게 누명을 씌우고, 사람을 죽게 하고, 자신은 출세한, 검사의 계보 : 너무나 많아서 일일이 거론할 수가 없다.
원조- 홍준표 - 관상도 - 한동훈과 윤석렬 되겠다.
쉽게 설명하는 '강기훈유서대필사건' (feat..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쉽게 설명하는 '강기훈유서대필사건' (feat.곽상도)
80년 민주화 항쟁이 여러곳에서 일어났음을 그 시대를 지나 태어난 사람들은 영화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알...
blog.naver.com
"곽상도 50억은 문제 해결해준 대가" 폭로.."사업 계획도 설명했다" (daum.net)
"곽상도 50억은 문제 해결해준 대가" 폭로.."사업 계획도 설명했다"
핵심요약50억 뇌물 혐의 받는 곽상도 재판서 정영학 회계사 증언 "컨소시엄 해결 대가로 들었다" "김만배 지시로 곽상도에게 사업계획 설명"대장동 개발 비리 의혹을 받고 있는 대장동 일당으로
news.v.daum.net